포토샵/포토샵 만물 백화점

포토샵 만물백화점 나비점

shamna 2022. 7. 2. 09:08

포토샵 날으는 나비 만들기

 

움직이는 이미지 만들기

 

포토샵 누끼따기

나비를 가져다 누끼따기 하여 자유변형(단축키 Ctrl + T) 을 적용해서 마우스로 물고 줄여 나비가 나는 모습을 흉내냈다..

 

움직이는 gif 파일 만들기

 

나비를 누끼따기 해서 Ctrl + T 키로 세가지로 만들었다.

 

새 레이어를 만들어 [ 가져오기 ] 로 세마리를 다 가져왔다.

 

 

[ 나비 42 ] 레이어를 Ctrl + J 키로 복사해서 [ 나비42 사본 ] 레이어를 만들었다.
마우스로 물어다 제일 위에다 올려놨다.

 

 

1) 타임라인에서 프레임을 하나 복제
2) [ 나비 42 ] 레이어 눈을 열고
3) [ 레이어 0 ] 레이어 눈을 감겨준다.

 

 

레이어가 4개 이므로 타임라인에서 프레임도 4개 만들었다.
웹용으로 저장

 

 

 

 

 

배경에 쓸 사진을 가져왔다.

 

 

가져오기로 [ 나비 41 ] [ 나비 42 ] [나비 43 ] [나비 42 ] 순서대로 가져와 꽃송이 위에다 놨다
타임라인에서 프레임을 4개 만들었다.

 

 

 

가져오기로 [ 나비 41 ] [ 나비 42 ] [나비 43 ] [나비 42 ] 순서대로 가져와 꽃송이 위에다 놓고 프레임은 더 만들지 않았다.
꽃송이 위에 한마리씩 있는 나비는 그냥 앉아있으므로 눈을 계속 열어났더니 고자리이다.

 

 

 

 

사진 액자 백화점(https://blog.daum.net/kopilseon/98)에서 사진 액자도 가져오기로 가져다 걸어놓고 눈은 항상 열어뒀다.

사진틀 레이어를 맨 위에다 놨다.

 

 

 

 

누끼따기한  png 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