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샵/포토샵에서 글씨쓰기

포토샵 글자 위로흐름 만들기

shamna 2022. 7. 2. 04:25

포토샵 움직이는 이미지 만들기

텍스트 움직이는  gif  만들기

 

보관중인 사진에 사진 설명을 덩그러니 글자만 써 놓으니 눈요기가 안되었다.

글자를 꾸미고 옆으로 흐르게 만들었다.

 

 

800 × 500 새 창을 열고 "글자가" 를 썼다.
뒤틀기를 열고 비틀어 버렸다.

마우스로 [ 혼합옵션 ] 을 열던가 레이어 빈 공간에다 마우스를 대고 콕콕
레이어 스타일을 열고 [ 획 = 선 ] 에서
크기 : 5, 위치 ; 바깥쪽, 색상을 지정했다.

 

 

1) Shift 키를 누른채 글자가 레이어 와 올라간다 레이어를 선택하고
2) 이동툴을 선택하여 글자를 마우스로 물고 아래로 끌어내렸다.
3) 타임라인에서 프레임 복제로 프레임을 하나 만들었다

 

 

1) 다시 글자를 마우스로 물어 맨 위에다 놓았다.
2) 타임라인에서 트윈 처리로 프레임을 20개 만들었다.

 

 

거기까지만 올라가라 하고 프레임을 15번까지 놔 두고 나머지는 죽였다.

 

 

 

 

배경 사진을 불러다 두 문장의 글자를 썼다.

 

 

1) 키보드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텍스트 레이어를 둘 다 선택하고
2) 마우스로 글자를 물어다 꼭대기다 놨다.
3) 타임라인에서 프레임 복제하여 프레임을 하나 더 만들었다.

 

 

트윈 처리로 프레임 20개를 더 불렀다.

 

 

 

 

사진 액자 백화점(https://blog.daum.net/kopilseon/98)에서 가져오기로 액자를 가져다 걸어줬다.